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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사람 일러스트

    이용대상

    진해구 및 인근지역에 거주하는
    장애인 및 지역주민

  • 전화 일러스트

    이용문의

    대표번호055)540-0400

    이용방법전화접수, 방문접수

  • 시계 일러스트

    이용시간

    평일 09:00~18:00

    휴관일법정공휴일 및 임시휴관일

이용절차

  • STEP 01

    일러스트

    사례발굴

  • STEP 02

    일러스트

    접수 및 사정

    • 접수
    • 영역별 진단
  • STEP 03

    일러스트

    개입계획수립

    • 진단사정회의
    • 통보 및 조치
  • STEP 04

    일러스트

    개입계획실행

    • 내부서비스제공
    • 외부서비스제공
  • STEP 05

    일러스트

    점검 및 평가

  • STEP 06

    일러스트

    종결 사후 지원

세부내용

  • STEP 01사례발굴
    홍보 사례접수
  • STEP 02-1접수 및 사정
    / 접수
    • 내관상담, 전화상담, 방문상담
    • 초기상담

      • 기초재활
      • 직업재활
      • 사례관리
      • 재가지원
      • 부설기관
        대출센터
        주간보호
  • STEP 02-2접수 및 사정
    / 영역별진단
    • 사회
      진단
    • 기초재활
      진단
    • 사례관리
       사정
    • 직업
      진단
  • STEP 03-1개입계획수립
    / 진단사정회의
    • 기초재활서비스
      (운동, 언어, 심리 직업재활)
    • 사례관리
      (단순,일반,집중,위기)
    • 부설기관, 가족문화
  • STEP 03-2개입계획수립
    / 통보 및 조치

    본인 또는 보호자 동의

  • STEP 04-1개입계획실행
    / 내부서비스제공
    • 기초재활서비스
      재활, 교육
      직업훈련
    • 사례관리서비스
      자원연계
      서비스제공
    • 기타서비스
      사회재활
      가족문화
  • STEP 04-2개입계획실행
    / 외부서비스제공
    타기관 연계
    서비스 의뢰
  • STEP 05점검 및 평가
    • 모니터링
      (월1회)
    • 사례회의
      (주1회)
    • 통합사례회의
      (월1회)
    • 관케이스
      평가회의
  • STEP 06종결 사후 지원

    종결보고서

재점검 및 모니터링(사례회의, 모니터링, 통합사례회의 통한)